時事 · 나의 時論

2019 10 25 나의 댓글 모음

hanngill 2019. 10. 25. 15:44

?우리 크리스챤들은 지금 사탄과 싸우고 있습니다.❤

   Communism is the Evil Spirit of Satan.  

   Communist is  Satan.

마르크스의 유물론적 공산주의 사상은 사탄의 악령입니다. 

속아서 몰라서 빠지고 함께 죽으려는 자들이 종북 좌파들입니다.

진보는 무슨 진보, 노동자들이 폭력과 혁명으로 남의 재산 빼앗고

결국은 망하는 길로 가자는 건데!  이것은 악령의 짓입니다.

항상 우리 크리스챤 들은 이 사탄과 싸우고 있는 겁니다.

내 맘속에 있는 사탄의 악령과 싸우고 이웃에 있는 사탄과 싸워 이겨서

하나님의 성령 the holy spirit of God을 우리 몸 속에 영접하는 겁니다.

지금 우리는 북한의 공산사회주의 사상과 종북 좌파들과 싸우고 있슴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의 최대 적인 사탄과 싸우고 있는 겁니다.

이것은 국내 문제를 다루는 정치문제가 절대로 아닙니다. 

사탄은 언제나 달콤한 말로 여러분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평화, 진보, 우리민족끼리, 사람중심, 소득주도경제... 다 속임수입니다.

모두 다 광화문 앞으로 나와 사탄과 싸워야 합니다.

기도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싸워 이겨야 합니다. 

악마 사탄 문재인과 청와대 주사파 놈들을 강제로 끌어 내야 합니다.

소리만 질러서는 무서운 줄 모릅니다.  힘으로 무서움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교회 목자는 사탄의 악령으로 길 잃고 방황하는 양들의 길을 안내해야 합니다.

목사라는 말은 초원의 안내자 Pastor 라는 뜻입니다.

교회에서 목자들은 양들에에 양식이 있는 초원으로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정치가 아닙니다. 구원입니다.

대형교회 목자님들 사탄의 유혹을 물리치고 이들과 싸우십시요.



GOD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이 말은 하나님이 다 해 줄 것을 기도만 해서는 소용없다.

스스로 행동하는 자들을 하나님은 도와 주신다는 말이다.

기도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나갈  때 하나님이 도와 주신다는 것을 깨우쳐야 할 것.

공산사회주의 신봉자 문재인을 강제로 끌어내는 실제 행동으로 나가야 한다.

✔ 잡혀가는 것 두려워하지 말고, 모두 다 잡혀가는 인해 전술로 청와대를 점령합시다.


"국민교육헌장"을 다시 교과서에 넣어야

http://blog.daum.net/hanngil/12410005

북한 헌법

http://blog.daum.net/hanngil/12410132


감사합니다. 나가지 못해도 마음은 늘 미안한 마음으로 청와대 앞에 있습니다.

어떻게 든 과감한 행동으로 문재인을 끌어낵고 이런 고생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무식한 소수의 대중과 악마의 귀신이 들린 좌파 놈들 빼고는 대다수 국민이 다 우리 편입니다.


경찰도 국군도 점점 돌아 서고 있습니다.  고삐만 풀고 점화하면 다 돌아설 단계에 와 있습니다.

문재인 멱살을 끌고 나와  헌법과 국가보안법에 따라 처단하고

애국하는 마음과 카리스마 있는 새로운 인물이 나와 이 나라를 재 정비해야 하겠습니다.

지금 보이는 정치인들 중에는 이런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우선 국민혁명당이 국기를 바로 잡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혁명당!  모든 원로들로 뭉치고 우수한 전문가들을 기용해서 이 나라를 재 정비해야 합니다.

2019년 10월 국민혁명을 완성한  반공정신에 투철한 임시 국민혁명당 탄생을 기원합니다.

기존 정치인과 정당의 무능과 부페로 오늘의 현실을 낳았습니다.

새로운 정당과 정치환경을 만들어 놓고 이들에게 정치를 맡길 수 있을 때 까지 

국민혁명당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공산당의 속임 수 언어전술>> 에 속지 마세요.

다음은  북한공산당과 그 종북 좌파들이 사용하는 '속임수로 쓰는 좋은 말" 들이다.

* '사회주의' : 더불어 사는(living with others) 사회체제라는 좋은 뜻으로 원래는 복지사회주의를 가리킨다.

    그러나 사회주의에는 복지사회주의와 그 개념 자체가 완전히 다른 공산사회주의가 있다. 

    복지사회주의는 자본주의 체제에서의 복지를 위한 사회주의로서 바람직하다(유토피안 사회주의에서 서구식 복지사회주의로), 그러나,

    공산사회주의는 프로레타리아의 폭력혁명으로 생산시설과 자본을 노동계급이 빼앗는 독제사회주의 이다(마르크스나 레닌식 사회주의). 

    이를 구별해서 혼동하지 말아야 한다. 북한이나 구 쏘련, 중국이 쓰는 사회주의가 후자에 속한다.

    이런 공산사회주의야 말로 공상적 사회주의로서 지금 지구상에서 점점 소멸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 좋은 단어로 만든 가짜 국호이다. 민주주의도 아니고, 인민의 나라도 아니고, 공화국도 하니다.

     ('더불어민주당' 도 같은 맥락에서 지은 이름으로 북한식 사회주의를 암시하고 있다.)

* '낮은단게' : 공산사회주의 체제는 공산사회로 가기 전의 낮은단계 체제이다. 즉, 낮은단계=공산사회주의.

      낮은단계 고려연방제 =공산사회주의 고려연방제.

* '진보' : 자본주의사회체제에서 공산사회주의체제로 나아간다는 뜻으로 쓰이는 말.

      진보파=공산사회주의파.

*사람중심에서의 '사람': 북한 헌법에 명시하고 있다. 사람=노동자( 농민, 병사 포함).

      자본가. 유산자. 지식인( 교육자. 군인, 경찰, 공무원)은 사람이 아니다.  

* '평화' : 종전선언하고 평화조약을 맺으라는 뜻이다. 한 반도에서 유엔군과 미군을 철수시키려는 속임수 말이다.

      미군이 철수하면 바로 남침이다.  '우리 민족 끼리' 도 같은 맥락에서 쓰고 있다.

* '평화소녀상' : 김정은의 의도에 맞게 반일감정을 불러일으켜 한미일 방위체제를 깨뜨리려는 것이다.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낮은단계고려연방을 만들어 공산사회주의 통제를 위한 기구로 변신한다.

      북한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헌법 위해 노동당법이 있다. 이것이 바로 공수처법이다.

* '소득주도 경제성장' : 세금 걷어서 돈을 나누어 주겠다는 말도 안되는 말인데도 실제로 돈을 나누어 주고 있으니 거부하지 못하고 저 죽는지 모르고 좋아라 한다. 잘 살다가 거지가 된 베네수엘라처럼 가고 있다. 완전 공산화 통일이 될 때 까지 정권을 유지하기 위한 속임 수 임을 알고 불노소득을 거부하는 수준 있는 국민이 되어야 나라가 발전한다.

  이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말의 배후에 있는 뜻을 잘 알아서 혼동하거나 속지 말아야 한다.

    공산당의 이런 선동전술인 속임수 말에 실제는 빨갱이가 아니면서도 우매한 대중은 저 죽을지 모르고 속아서 끌려 가고 있다.

    아직도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당 수의 대중은 정신을 바짝 차려 깨어나기 바란다.

 먼저 알고 있어야 할 것은 북한 김정은이 핵을 포기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북한 헌법에 핵보유국임을 선언하고 있다. 북이 핵을 보유하는 것은 남한을 핵으로 위협해서 공산화하기 위한 것이다. 북의 핵은 미국에 비하면 장난감에 불과하지만 남한을 공산화하는데는 충분하다. 김정은은 절대로 핵을 보유한다. 문재인을 끌어내지 못하면 남한은 공산화 된다. 공산화 되면 2천만명이 살해된다. 믿어지지 않으면 베트남 통일 을 보라. 미국을 믿지 말라. 트럼프는 장사꾼이다. 전 지구와 인류를 위해 일할 만한 인재가 못된다.


<<이 혼란시기에 아직도 TV 를 보고 있는가?>>

아직도 진보(공산사회주의), 보수(자유시장경제주의)를 구별 못하고 있는가?

아직도 공산사회주의, 자유시장경제주의를 구별 못하고 있는가?

아직도 '조선민주의인민공화국 헌법' 을 읽고 해석해  본적이 없는가?

아직도 문재인과 청와대 뺄갱이들이 대한민국 말살 정책을 실행하고 있슴을 모르고 있는가?

지금 문재인을 비롯한 청와대 사기 점령자들에 의해  장악된 언론 매체라는 놈들이 우매하고 덜 깨어난 대중들의 머리속에 악령처럼 도사리고 앉아서 깨어나지 못하게 꽉 누르고 있다. 전교조, 민노총의 웹싸이트를 들어가 보면 당장 이놈들이 대한민국을 와해 시키고 있슴을 누구나 다 알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언론 매체와 유튜브 방송을 보지 말라. 보더라도 비판적 눈을 가지고 다른 유튜브 방송과 비교하면서 보라.

좌파 진보 사회주의 파 방송:

KBS, MBC, JTBC, CBS, YTN, 종편방송, 연합뉴스, 한겨레신문, 동아일보, 경향신문 기타 여러 신문. 조선일보는 그래도 좀 나은 편, 

기타 김어준, 김현정, 유시민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이 놈들도 공산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모르는 골 빈 놈년들인지 매수 된 놈년들인지..

권장 유튜브 방송:

VOA (Voice of America), 신의한수, 너알아 tv, 문갑식tv, 고성국 tv, 조갑제tv, 김광일의 입, 뉴스데일리베스트, 홍용락tv, 팩맨tv, 신인균의 국방 tv, 김태우TV, 이화영TV, 김필재TV, 정광용, 진성호, 전옥현 등등 수 없이 많다.

시사방송 이외에도 많은 전문가의 유익한 지식이 담긴 유튜브 방송이 셀 수 없이 많다.

유튜브 방송의 장점은 반복적 연속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수가 많아 정치적 압력이 별로 미치지 못하고 양심에 따라 방송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미래의 언론매체이고 국민의 인류의 언론 매체, 지식의 보고이다. 

단점은 시청자의 지적 능력인 분별력이 더 많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

바보상자 TV 그만 보시고, https://www.youtube.com/ 방송 들어가  세상 진실 공부 좀 해 보소. 유익하고 좋은 내용을 가지고 방송하는 개인 방송이 너무도 많이 있소.  공중파, 신문등 많은 언론 매체가 생각이 없는 무지층의 머리를 꽉 틀어 막고 이 나라를 공산사회주의 체제로 끌고 가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풍전등화 백천간두에 선 이 나라가  큰 일 날 뻔 했는데 지금 전국 교회가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조금은 희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정당하게 탄생한 대통령도 아니고 또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의 역할도 하지 않는 문재인을 대통령이라고 호칭하는 것도 잘못이고, 공정한 방법으로 조사를 하지도 않고 또 문재인에게 어떻든 유리하게만 조사결과를 발표하는 리얼미터등의 자료를 인용하는 것도 잘 못이다. 문재인을 대통령이라고 부각시켜 주는, 그리고 조사기관의 자료를 어느정도 인정해 주는 그런 과오를 저지르기 말기 바래오. 이 나라는 대통령도 실종상태이고, 모든 통계나 조사자료도 거짓 투성이다는 것을 인식시켜 주기 바래요. 이것만이 진실이요.


지금 유튜브 방송의 통제를 심하게하면서  그 목을 점점 조여 가고 있는 상황이다.

미국 구글 본사에서 이 통제를 피해가는 방법을 내 놓기 바랄 수 있을 뿐이다.


프랑스 혁명의 주체는 파리의 시민이였다.  대한민국 10월 혁명의 주역을 서울의 시민이 해야 한다.

서울 시민이 아무 일도 없는 듯 오늘의 현실을 남의 일 처럼 보고만 있으면 혁명은 성공하지 못한다.

프랑스 혁명 때 파리의 시민이 바스티유 감옥을 부수고  반역자 루이 16세를 공개 처형하듯이

수도권 전체 시민이 모두다 뭉쳐서 문재인을 체포하고 처단해야 합니다.


국가보안법(반공법)을 만든 박정희의 선각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서울대 고대 사회학교 경제학과 상대에 공부한 머리 좋은 자들이 왜 분별력 없이 Marxism 에 빠졌을까? 이해가 안 된다. 유물론, 계급투쟁론,  잉여노동착취론, 공산당 혁명 이론을 받아 들였을까? Utopian Socialist 에 속하는 Saint Simon 과 가까이 지냈던 Comte 가 사회학 Socialogy 를 창시했다. 그는 공상적 사회주의를 반박했었는데 왜 사회학과 학생들이 맹랑한 유물론에 입각한 일명 Scientific Socialism 인 Marxism에 빠졌는지 이해가 안된다. ( 심영복, 김수행 이 자들의 죄가 크다)



순박한 호남인들이여, 광주시민들이여, 깨어나라. 여러분은 김대중을 짝사랑했다. 세기적 사기꾼이고 김일성 하수인 노릇을 한 김대중이 여러분을 속이고 이용만 했지 호남인을 위해 진실로 한 일은 없다. 김대중컨벤션세터 이름을 바꿔라. 호남인의 자존심을 살려라. 김대중은 김일성으로 부터 막대한 자금을 받고 호남인을 이용해서 대통령까지 되고 세계인을 기만하여 노벨상을 받았다. 김정일의 지시에 따라 낮은 단계의 고려연방제를 만들려 했고 대한민국 군을 무력화 했으며 이런 계획의 완성을 위해 노무현을 후임자로 지명했고 결국은 문재인까지 지지하여 오늘의 공산화 위험 시국에 이르게 하였다. 호남인들이 뺄갱이가 아니다. 다만 속아서 깨어나지 못하고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주구가 된 셈이다. 호남인들이여, 냉철하여 각성하고 깨어 나라. 이제는 둘리지말고 속지 말고 바르게 살아나가자.  지금 대한민국은 공산화의 위기에 임해 있다.  문재인과 청와대 주사파 빨갱이들을 끌어 내리고 잘 사는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나가는데 선봉에 서자.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망치는 간첩 문재인을 끌어내자는 것이지, 사회주의자이고 범죄자인 조국을 장관에 임명했다고 끌어내려는 것이 아니다. 문제의 핵심을 왜곡하시지 말기를 바란다.


?문재인은 김정은의 지령에 따라 움직이는 간첩이다.  국가 반역죄로 사형감이다.  그래서 스스로 내려오지 못한다.  물리적 폭력으로 끌어내지 않으면 안된다. 다음 총선이면 최대로 발악하여  사전투표로 부정투표,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부정개표를 필사적으로 할 것이고  국민은 또 속아서 넘어간다. 문재인의 갈 길에 비단 깔아주고 말 것이다. 반드시  더 늦기 전에 지금 물리적으로 끌어내야 한다. 암살단이라도 만들어 양면 작전으로 나가야 한다. 전광훈 목사하는 식으로 집회인원 불려 함성지르기 작전은 실패로 끝날 것이다. 절대로 그런식으로 좌파를 꺾지 못한다. 빨갱이들은 물리적 힘이 아니면 퇴치 할 수 없다.

https://youtu.be/dDXPi-9XX3c 한성주장군의 연설(부정선거, 땅굴)을 주의 깊에 들어 보시요. 맞는 말입니다.


일단 문재인을 끌어내려야 한다. 국민 대중은 소수의 엘리트가 끌고 가는데로 가는 것이 현실이다. 학교에서 국민교육을 해야 공산주의자들의 침투를 막을 수 있다. 이것은 시간이 걸린다. 지금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백척간두에 놓여 있는 절박한 싯점에 놓여 있다.  당장 문재인을 끌어내고 청와대를 점령하여 비상국가 혁명을 해야만 한다. 문재인이 김정은에게 청와대를 내 주기 전에.


https://youtu.be/WGkfwDcBpnA

문재인퇴진 국가원로회의 ( 전광훈 목사 명 연설)

끝까지 들어보고 오늘의 현실을 바로 이해하도록!


paypal.me/yktv581

SC제일은행 108-20-023590 안성준


아무리 많이 모여도 함성으로 끝나면 혁명의 실패다. 10월 9일에 혁명 완성했어야.  전술은 인해전술이 가장 주효. Human Wave Attack. 사람의 물결로 물밀듯이 청와대로 진격해서 점령해야한다.  모두 잡혀가는 작전이다. 이렇게 해야 반드시 청와대는 무너진다. 1000만 서명에 의한 청와대 주인의 권능으로,  국민의 저항권 행사임을 기치로 청와대를 점령해야 한다. 문재인은 목이 날라가는 순간까지 발악할 것이다. 문재인은 김정은의 지시에 따라 움직인다. 청와대를 점령하지 않는다면 실패다. 다음 총선에서 교묘한 방법에 의한 부정투표,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한 부정개표를 막지 못할 것이다. 오히려 공산화로 가는 빌미를 더 강화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다. 지금 끌어내리는 대 혁명을 단행해야 한다.



대형교회목사님들께

대외 관계에서 국가의 존립에 대한 문제는 정치라는 카테고리에 넣을 수 없다. 

정치는 국내 문제에 관해서 논의 할 때 쓰는 말이다.

정치와 종교의 분리 라는말은 종교의 자유를 보호하는 의미에서 쓰는 말이다.

이 나라가 공산사회주의 체제가 되면 모든 종교인들은 다 죽임을 당한다.

공산 사회주의 주장 하는 놈들의 용어의 장난에 빠진 목사, 기타 종교인들은 정신을 바짝 차리라.

모든 종교가 깃들고 있는 대한민국의 존망의 기로에서 모든 종교인은 하나가 되어 나라를 구출해야 한다.

지금 천주교와 개신교의 대형 교회 신부 목사들이 하는 짓을 보면 주체사상 신봉자라는 의혹이 짙다.

모두 하나가 되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자.



리얼미터 절대로 인용하지 마시요. 한 번 못 믿을 놈은  계속 못 믿을 짓을 한다. 장난치는 것 모르나.

리얼미터 조사 내용과 자료를 가지고 재 분석해보면 10% 대 이하이다. ( 조사 취지를 전했는데 전화 끊어 버리는 수가 중요)



비폭력 무저항운동은 바로 인해전술입니다. 계속적 공격으로 다 잡혀가는 거지요. 그래서 무서운 겁니다.

다 잡혀가는 전술이 가장 주효할 겁니다. 작전이 필요합니다. 겁먹지 말고 빼낼려 하지 마시요.


경찰벽을 뚫고 청외대를 점령해서 문재인을 채포해야.  비폭력 무저항은 인해전술공격 human wave attack 을 의미 한다.

모두다 잡아 갈 수는 없다.  잡아 갈 것을 각오하고 수 많은 인파로 청와대를 점령하자.

필요한 장비로 Bulldozer, Crane 도 준비해야. 대형 나무 대들보도 준비.  밀면서 따라 들어 가는 방법으로 인해전술을 써서 청와대 점령하고 문재인 채포 혹은 못 들어 오게 막아 버리고 박근혜 대려다가 앉힌다.

이 번 국민혁명이 유산되면 문재인은 막간다.


김정은이 핵 포기할 수 없는 것처럼,  문재인은 고려연방제를 포기하지 못한다.

문재인을 강제로 끌어내려 체포하고 처단하지 않으면 공산화 된다. 


Samuel 17 David Kills Goliath

49 David reached his hand into the bag and took out a stone. He slung it, striking the Philistine on the forehead. The stone sank deeply into his forehead, and he fell down with his face to the ground.


*************************************************************************************************************

윤석열, 검찰!  칼자루를 쥐었으니 휘둘러라. 조국은 물론 명백한 반역자 문재인을 긴급 구속하라. 

그들은 반역죄의 현행범이 명백하다. 어떠한 경우라도 칼자루를 놓지면 안된다. 

모든 검찰은 혁명적 행동을 각오하라.  전 국민이 후원하고 있다.

*************************************************************************************************************


오늘 10월 3일은 역사적인 시월혁명의 시작일이다. 이 번 국민혁명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미 들어난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주사파 빨갱이들을 깨끗이 숙청해서 온전한 대한민국으로 거듭나게 하는 혁명적 역사적 날이다.  현저하게 부패하고 무능한 정치인들이 국민을 무서워할 줄 알게 경각심을 일으키는  날이다. 반드시 성공해야만 한다. 실패하면 죽는다. 이래도 저래도 죽을 바엔  싸우다가 죽자.


*************************************************************************************************************

  틀림없이 간교한 좌파 놈들이 국민행진과 경찰의 충돌을 일으킬 것이다. 이에 속아서는 안된다.

  틀림없이 5 18 처럼 북한군이 위장으로 경찰과 국민 대열에 합류하여 충돌을 획책할 것이다. 예의 주시하라.

  국민혁명대열은 질서를 지키고 주최 본부의 지시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여야 한다.

*************************************************************************************************************


비폭력 무혈혁명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다르다. 너무나 잘 아는 프랑스 혁명은 바스티유 감옥을 파괴하고 루이 16세를 체포 처형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인도의 침략자 영국에 대한 간디의 무저항 비폭력은 다른 방법이 없었고 또 세계 여러 나라의 여론의 뒷바침이 있었기에 성공했다.  문재인의 소위 촛불 무혈혁명은 전교조와 민노총등의 오랜 속임 공작으로 우매한 대중을 속일 수 있었기에 가능했다 (실은 세월호 많은 학생들의 희생을 제물로 한 유혈혁명이다).  지금의 시국은 다르다.  문재인은 폭력이 아니면 절대로 물러나지 않는다.  경찰이나 국군은 우리의 형제이고 자식들이다. 이들에게 폭력을 쓸 수가 없지만 문재인과 주사파 청와대 무리를 폭력으로 제압하고 체포하여 처단해야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방법이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역적이고 반역죄 등의 현행범들이다. 누구나 체포할 수 있고 재판에 회부할 수 있다.



(경찰과 국군에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하는 호소문을 발표하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경찰과 대한민국의 군은 우리의 아들 딸이고 우리의 형제이다.

대한민국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치안을 담당하는 경찰들, 그리고 북한 공산군의 침략을 막고 대한민국의 국토를 지키는 우리의 육군 해군 공군은 대한민국의 국민이 총 궐기하여 북한 공산당의 지령을 받아 공산화를 획책하고 있는 문재인을 끌어내기 위해 지금 청와대를 점령하고자 하니 모두 국민의 편에 서서 함께 하기 바란다. 우리가 진격하는 길을 경찰은 막지 말고 함께 할 것이며, 만약에 우리의 역적 공산 좌파 정권 문재인이 국민의 비폭력 진격에 반하여 군을 무장시켜면 군은 총뿌리를 청와대로 향하기를 호소한다. 지금 문재인은 공산화 과정의 마지막 수순을 밟고 있다. 지금 문재인을 끌어내지 못하면 대한민국은 마침내 공산화 될 것이며 국민의 모든 재산과 생산수단은 북한 공산당의 손으로 들어가고 남한의 모든 종교인 지식인과 자산가 그리고 공무원 경찰 군인 여러분은 남한 전역에 걸처 파 놓은 땅굴로 들어가 아무도 모르게 암매장 될 것이다. 자! 문재인과 김일성 주체사회주의에 빠저 있는는 청와대를 향해 진격하자. 문재인을 끌어내고 박근혜를 복귀시켜 어질러진 대한민국의 현 시국을 속히 수습하고 다음 총선에 대비하자.

(그리고 미국을 비롯한 각국 대사관에  국민의 데몬스트레이션에 관해 통보하여 협력해 줄 것을 호소하기 바랍니다.)


모두 한 목소리로 " 문재인 OUT ! "

조국보다 나쁜 놈이 문재인이다. 

문재인 OUT이면 조국은 물론 OUT이다.

문재인 끌어내리는데 에너지를 집중하자!!!


트럼프는 미친 놈.  관상도 정상인으로 보이지 않는다.  돈만 아는 놈, 자기만 아는 이기주의자.  언제나 타를 이용물로만 본다.

세계는 미국을 위해 있고, 미국은 트럼프를 위해 있다고 보는 놈이 트럼프이다. 문재인에게 속는 줄 이제야 알았는가?  손자 같은 김정은에게 뺑뺑 둘리면서 쇼나 하는 트럼프,  어떤 일이 있어도 믿을 사람 못돼.  트럼프는 문재인과 격이 같아. 김정은이 가지고 놀만 해.



공산사회주의 정권 타도 1000만명 서명운동에 참여합시다.

http://www.1000mansign.com/index.php

''2019년10월혁명'' 으로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합시다.

2019년10월혁명은 반드시 성공해야한다. 

최후의 발악이 있을 수 있다. 치밀한 조직과 계획 작전으로 청와대를 점령해야 한다.

(문재인은 군을 동원할 수 없다. 계엄령 선포하지 못한다. 군이 무장하면 제2의 윤석열이 나선다.)



KBS, JTBC, YTN, MBC, 경향신문, 한겨레신문, 중앙일보, 연합뉴스 다 불질러버려야. 하는 짓마다 국민 배신. 뻥뻥뻥...

조국 지지 촛불이 100만명 아니 200만명이라고? 교황이 서울 왔을 때도 기껏해야 17만명이 광화문에 모였단다. 

인민공화국이 되어야 하겠는가???


수사 과정은 법에 따라 하느냐 아니느냐 가 문제이지, 감정적으로 판단할 것이 못 된다.

법이 무서운 줄 알라. 법 적용은 냉정해야 한다. 여론으로 볼 것이 아니다.


다하라 충효, 이어라 전통, 길러라 실력.


https://youtu.be/_rbRJ0-4GGk

https://youtu.be/xeFf7RKUWy0


===============================


간첩 문재인 때문에 우리는 절실하게 깨달았다.  김대중, 노무현 이  반역하여 주사파 사회주의 신봉자로서 대한민국을 말살하기 위해 얼마나 국민을 속이고 김정일의 남침 준비를 도와 주고 있었나를 알았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이  아니였다면 이미 공산화되어 김정은을 살아있는 신으로 모시고  개 돼지 처럼 살고 있을 것이다를 알았다. 태극기와 애국가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게 되었다.


문재인은 주체사상 신봉자이다. 그는 이 나라를 공산화시키는데 마지막 절차를 실행하고 있다. 이 자를 지금 꺾어버리지 못하면 이 나라는 망하고 모든 기독교인 종교인과  지식인  공무원 군인은 다 죽는다. 주체사상이란 아무 의미가 없는 빈 말에 불과.  김일성에게 모든 것(생명 재산 권한)을 맡기고 김일성을 주체로 하자는 사상(생각).  레닌이나 스탈린 사회주의와 구별하기 위해서  모택동이 중국식 사회주의를 ''특색사회주의''라고 하는 것을 모방해서 그냥 김일성식 사회주의를 ''주체사회주의''  라고 한데서 비롯된 말에 불과함을 알아야 한다. 다시 말하거니와 주체사상은 공허한 말에 불과하다(황장엽이 교리화 한 것).  ''사람중심에서 노동자중심으로, 노동자중심에서  노동당지도자 즉 김일성을 중심으로(신격화)'' 식으로 괴변적 언어장난에 불과하다. 주체사상을 공부하였다는 말은 마르크스식 일시적 공산사회주의를 원용해서 억지로 만든 영구적 독재사회주의로 가자는 괴변에 넘어가 이를 신봉하게 되었다는 말이다.


북한의 공산사회주의는 김일성 세습 왕조를 뛰어 넘어 신으로 모시는 절대국가로서 다른 신을 중심으로한 종교는 용납할 수 없다.김일성,  주체사상의 중심은 김정일. 김정은이다.  북한체제의 주체는 사람이다.  북한 헌법에 규정하고 있는 '사람중심'이라는 말은  '노동자 중심'이라는 말이고 노동자의 정당인 일당 노동당의 지도자인 '김일성 세가가 그 중심'이라는 뜻으로  이것이 주체사상이다. 주체 사상은 일당 일인 중심인 독제 사회주의 사상이다.  다른 깊은 뜻이 있는 것이 아니다.


북한의 공산사회주의는 김일성 세습 왕조를 뛰어 넘어 신으로 모시는 절대국가로서 다른 신을 중심으로한 종교는 용납할 수 없다.주체사상의 중심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다.  북한체제의 주체는 '사람'이다. 허울좋은 말이다. 실제는  북한 헌법에 규정하고 있는 '사람중심'이라는 말은  '노동자 중심'이라는 말이고, 노동자의 정당인 일당 노동당의 지도자인 '김일성 세가가 그 중심'이라는 뜻으로  이것이 주체사상이다. 주체 사상은 일당 일인 중심인 독제 사회주의 사상이다.  다른 깊은 뜻이 있는 것이 아니다. 이런 사상을 심어주기 위해서  별스런 철학이라도 있는 것 처럼 허황된 마르크스, 엥겔스, 레닌, 스탈린을 등용시켜 설명하고 있다. 마르크는 가난뱅이로서 평생을 엥겔스가 주는 기초생활비로 살면서 자본론을 쓰고 여기서 부자를 다 없에 버려야 한다는 사상이 유물론적 공산사회주의 사상이었다.  마르크스의 사회주의는 서구으 자발적 복지사회주의와 구별된다. 마르크슨 무산자계급이 폭동으로 혁명을 일으켜 모든 공장이나 재산을 무산자인 노동자가 뺏어야 한다는 혁명적 사회주의이다. 완전히 내용이 다르다.  달콤한 사회주의라는 말에 속지 않아야 한다.


국민저항권 ( the Right of Resistance against Illegal Regime)은 대통령이 국가기본법 헌법을 파기하고 반역을 하는 경우 자발적 국민집합체가 반역 대통령을 끌어내기 위하여 행사하는 정정당당한 권리입니다. 국민반항권은 초법적 자연법(Nature's Law) 으로서 헌법위에 있는 국민의 기본권리입니다(John Locke). 현 문재인 정권은 헌법을 파기하고 이적행위를 서슴치 않고 자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김정은의 인민공화국을 받아들이려는 모든 절차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을 끌어내리려는  2019년 "10월 혁명"은 정당한 국민의 저항권 행사입니다. 전광훈 목사를 내란선동죄로 고발하는 행위야 말로 대한민국 국민을 기만하고 반역하는 행위입니다. 대한민국에 반역하는 저들이 대한민국의 형법을 빌려 고발하는 자체가 모순입니다. 온 세계가 이를 규탄할 것입니다. 국민 모두 일어나 더욱 강하게 밀어 부칩시다. 고발자 더불어민주당 놈들과 이적행위자 문재인을 기필코 끌어냅시다.



좌파 빨갱이의   "진보" 라는 말은  자본주의를 부정하고 한 단계 높은 사회주의로 진보 한다는 속임수 가식 용어입니다.

서양에서 말하는 진보 Progressive 와는 그  뜻이 다릅니다.  

빨갱이가 말하는 "사람"은 "노동자, 노동당, 노동당지도층" 을 뜻합니다( 북한 헌법에서 규정하고 있지요).



북한의 대남전략, ‘한국 10대 대형 교회 죽이기’

황장엽 씨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이었다. 한 번은 김정일을 만나러 갔는데, 김정일은 자리에 없고 책상에 서류 하나가 있었다고 한다. 그 문서는 바로 직전에 진행된 남한 대통령과 장차관들이 가진 국무회의 회의록이었다. 민주사회에서는 스파이 활동이 용이하다. 어떤 교수는 공개적으로 자기 조국은 북조선이고 월급을 타면 일정액을 떼어 북한으로 보낸다고 말한다. 그 교수는 ‘운동권’으로 감옥에 갔다 온 뒤 취업이 안 되었는데, 공작원이 대준 돈으로 유학을 다녀와서 교수가 되었다. 그래서 우리가 십일조나 선교헌금을 떼듯 북한으로 송금을 하는 것이다. 이런 내용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사회가 요즘 한국사회다.

황장엽 씨는 남한에 북한 공작원이 5만 명쯤 있다고 증언한다. 이런 상황에서도 남한이 적화되지 않는 것은 한국교회 때문이다. 실제로 북한에서도 같은 결론을 내렸다. 지난 2007년 대선에서 친북 대통령이 당선되지 않자, 김정일은 2008년 2월에 남한의 친북단체들을 총괄하는 통일전선부 부장 즉, 우리나라의 국정원급 기관 장관에게 책임을 물어 총살시켰다. 그리고 ‘북한과 베트남은 적화가 되는데, 왜 남한은 안 되는가? 남한은 교회 때문이다. 교세를 1/10으로 줄이면 통일이 된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한다. 교회의 교세를 1/10로 줄이는 전략 중 대표적인 것이 ‘10대 대형교회 무너뜨리기’다.

http://www.christiantoday.co.kr/news/253119



https://youtu.be/MvFkvWCN3Ag  

Gordon Chang과의 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