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事 · 나의 時論

이 혼란시기에 아직도 TV 를 보고 있는가?

hanngill 2019. 10. 18. 07:35

이 혼란시기에 아직도 TV 를 보고 있는가?

아직도 진보(공산사회주의), 보수(자유시장경제주의)를 구별 못하고 있는가?

아직도 공산사회주의, 자유시장경제주의를 구별 못하고 있는가?

아직도 '조선민주의인민공화국 헌법' 을 읽고 해석해  본적이 없는가?

아직도 문재인과 청와대 뺄갱이들이 대한민국 말살 정책을 실행하고 있슴을 모르고 있는가?

지금 문재인을 비롯한 청와대 사기 점령자들에 의해  장악된 언론 매체라는 놈들이 우매하고 덜 깨어난 대중들의 머리속에 악령처럼 도사리고 앉아서 깨어나지 못하게 꽉 누르고 있다. 전교조, 민노총의 웹싸이트를 들어가 보면 당장 이놈들이 대한민국을 와해 시키고 있슴을 누구나 다 알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언론 매체와 유튜브 방송을 보지 말라. 보더라도 비판적 눈을 가지고 다른 유튜브 방송과 비교하면서 보라.

좌파 진보 사회주의 파 방송:

KBS, MBC, JTBC, CBS, YTN, 연합뉴스, 한겨레신문, 동아일보, 경향신문 기타 여러 신문. 조선일보는 그래도 좀 나은 편, 

기타 김어준, 김현정, 유시민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이 놈들도 공산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모르는골 빈놈년들인지 매수 된 놈년들인지..


권장 유튜브 방송:

VOA (Voice of America), 신의한수, 너알아 tv, 문갑식tv, 고성국 tv, 조갑제tv, 김광일의 입, 뉴스데일리베스트, 홍용락tv, 팩맨tv, 신인균의 국방 tv, 김태우TV, 이화영TV, 김필재TV, 정광용, 진성호, 전옥현 등등 수 없이 많다.

시사방송 이외에도 많은 전문가의 유익한 지식이 담긴 유튜브 방송이 셀 수 없이 많다.


유튜브 방송의 장점은 반복적 연속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수가 많아 정치적 압력이 별로 미치지 못하고 양심에 따라 방송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미래의 언론매체이고 국민의 인류의 언론 매체, 지식의 보고이다. 

단점은 시청자의 지적 능력인 분별력이 더 많이 필요하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