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rror.enha.kr/wiki/%EB%B9%8C%EB%8D%94%EB%B2%84%EA%B7%B8%20%ED%81%B4%EB%9F%BD
https://mirror.enha.kr/wiki/%EA%B7%B8%EB%A6%BC%EC%9E%90%20%EC%A0%95%EB%B6%80
http://en.wikipedia.org/wiki/Trilateral_Commission
http://en.wikipedia.org/wiki/Bilderberg_Group
영국 왕립 국제문제 연구소
미국 외교협회, 빌더버그 그룹, 삼각위원회
이들은 막후에는 록펠러, 로스차일드 등 금융재벌가들이 있다.
그림자 정부는 이들을 두고 하는 말이다.
일루미나티 Illuminati
일루미네이타이 는 어떠한 조직인가. 제국주의 사령탑이라는 것이다. 알루미나티의 하부구조는 프리메이슨, 그레이엄. 세계 각국의 ngo들을 조종한다. 여기에 하부조직 영향력에서 유엔조직까지 조정한다. 국제아동식량기금, 세계보건기구, 국제원자력기구와 국제핵확산금지조약 등 기타 여러 기구들을 뒤에서 조종하고 있는 조직이 바로 유대계 일루미나티 라고 말 할 수 있다.
BILDERBERG CLUB
1954년부터 현재까지 매년마다 실시되는 초극비 엘리트 회의로 멤버들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미국과 유럽의 왕실 인사, 정치인, 기업 총수, 금융권 수뇌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임이 개최되는 장소와 참석자 정보는 비밀이 아니지만 그 내용은 대외에 완전히 철저하게 극비에 부쳐지며 회의가 열리는 호텔은 통째로 임대돼 비밀정보요원들에게 엄격하게 출입이 통제된다. 그리고 호텔 주변에는 어떻게든 정보를 캐내려는 기자들과 비밀 엘리트 주의를 비판하는 시위꾼들이 모여든다. 일례로 2014년 개최장소인 덴마크 코펜하겐의 한 호텔에는 3m의 철조망이 쳐졌는데 용케 이를 뚫고 진입한 기자 2명이 체포되는 소동도 벌어지기도 했다. 이렇듯 세계를 쥐락펴락하는 영미권의 각계 최고 지도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비밀스런 회의를 벌인다는 점 때문에 사실상 전반적인 국제 정책들이 모두 여기서 결정된다는 설이 있다.
멤버로는 데이비드 록펠러, 헨리 키신저, 조지 소로스, 벤 버냉키, 빌 게이츠 등 내로라하는 유명인사들이 즐비하며 대부분이 UN, 왕립국제문제연구소, 외교 관계 협의회(Council on Foreign Relations), 삼각 위원회(Trilateral Commission) 등의 멤버이기도 하다.
2011년 회의에 참석자들의 명단이 공개되었다.
페이스북 공동설립자, 아마존닷컴 회장을 비롯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책임자 등 it업계의 거물들이 대거 참석했고 유럽에어버스, 독일 지멘스, 영국의 로얄 더치 셸, 네슬레, 미 코카콜라 등의 글로벌 대기업들의 회장 등이 참석했다. 금융계에서도 악사, 시티은행, 도이치뱅크, hsbc, 골드만 삭스, jp모간 체이스 뱅크 등 세계 금융 초극자본의 실세가 대거 참석한 것이다. 특히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세계은행, 유럽중앙은행, 벨기에중앙은행 등 중앙은행 전, 현직 거물들이 조용하고 침착하게 참석했다.
유럽의회, 세계식량기구, WTO등 국제기구 책임자들도 참석했다. 독일 “디 자이트 지, 영국의”이코노미스트 등 언론계도 참석한다. 특히 미국국가안보연구소, 미국공공정책연구소, 브루킹스연구소, 허드슨 연구소, 프랑스 국제관계연구소, 유럽대학연구소 등 유대의 세계지배에 이론적으로 복무하는 싱크탱크들도 B대거 참석했다. 전부가 유대계 들이다.
삼극 위원회 -TRILATERAL COMMISSION
미국, 유럽, 아시아의 엘리트들이 국제 정세를 논하는 회의로 존 데이비슨 록펠러의 아들인 데이비드 록펠러가 주최하였다. 처음에는 미국·일본·서유럽 출신 인사만으로 제한되었지만, 2000년대 들어서 중국, 인도 등 신흥국가 출신 엘리트들도 서서히 참가하기 시작했다. 역시 모든 회의 내용은 비밀이나 국제적 문제들을 공동 연구 및 토의하고 각국의 지도자들에게 정책을 제언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 회의는 영미권이 주축인 빌더버그 그룹과는 달리 아시아 출신 인사들도 받아준다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고 따라서 빌더버그 그룹보다는 그리 수준이 높지 않을 것으로 추측된다.이 회의는 매년마다 개최되며, 2013년에는 도쿄에서, 2014년에는 베를린에서 열렸다.
국제결제은행(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BIS)
은 중앙은행간의 통화결제나 예금을 받아들이는 것 등을 업무로 하고 있는 은행이다. 이 은행은 은행가들 사이에서 바젤클럽이라 불리며 완전한 비밀주의를 고수하는 미지의 사교장으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의 재벌이 비밀 계좌를 갖고 있는 스위스에서도 특히 부호 중의 부호를 위한 은행이다.
핵심클럽은행은 미국 연방준비은행, 스위스 국림든행, 독일 연방은행, 아탈리아은행, 일본은행, 영국 잉글랜드은행의 이사로 구성된다. 이들은 정부로부터 자유롭게 의사를 결정하는 은행들이다. 프랑스은행은 정부의 간섭을 받으므로 제외하였다.
http://ko.wikipedia.org/wiki/%EA%B5%AD%EC%A0%9C%EA%B2%B0%EC%A0%9C%EC%9D%80%ED%96%89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BIS
https://www.bis.org/about/index.htm
국제통화기금 IMF INTERNATIONAL MONETARY FUND
국제 통화 기금(國際通貨基金, International Monetary Fund, IMF)은 환율과 국제 수지를 감시함으로써 국제 금융 체계를 감독하는 것을 위임받은 국제 기구이다. 회원국의 요청이 있을 때는 기술 및 금융 지원을 직접 제공한다. 본부는 미국 워싱턴 D.C.에 있다.
국제 통화 협력과 환율안정, 환율조정, 경제성장과 낮은 실업률을 조성; 즉각적인 재정보충을 통해 국가들의 지불적응을 쉽게해주기 위해 조성되었다. IMF가 창설된 이후, 설립취지는 바뀌지 않았으나 감독과 재정지원, 기술지원의 처리방식은 발전하는 참가국의 요구에 맞게 시정,발전하게 되었다.
총 188개국으로 구성된 이 조직은, 국제통화협력을 육성하고, 재정상황을 안정시키며, 국제무역을 촉진시키고, 높은취업률과 견실한 경제성장을 진행하며 빈부격차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북한과 쿠바, 안도라, 모나코, 리히텐슈타인, 투발루, 나우루 는 IMF에서 배제되었다.
국제부흥개발은행 IBRD
국제 부흥 개발 은행(國際復興開發銀行) 또는 IBRD(International Bank for Reconstruction and Development)는 세계은행 그룹을 구성하는 5개 기구 중 하나이다. IBRD는 본래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황폐화된 국가들의 재건 비용을 조달해주기 위해 만들어진 국제 기구였다. 현재는 그 역할이 확대되어 빈곤 상태의 국가들을 구제하기 위한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IBRD의 재원은 그 회원국들이 지불하는 자금이다. 1944년 7월 1일에서 7월 22일까지 미국 뉴햄프셔 주 브레튼 우즈에서 행해진 UN 통화 재무 회의에서 이루어진 결의 사항에 따라 1945년 12월 27일 설립되었다.
IBRD는 국가와 공기업에 자금을 대출해 주는데 항시 정부(주권국)의 보증이 따라야 한다. 이러한 대출의 자금은 일차적으로 국제 자금 시장에서 융통되는 세계은행 채권으로 이루어지며 통상 연 120~150억 달러 수준이다. 이러한 채권들은 AAA(최상위)로 평가되는데, 이는 IBRD 회원국에 의해 후원되며 채무국의 보증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IBRD의 신용 등급 덕분에 상대적으로 저금리에 자금을 대출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발도상국은 신용 등급이 낮은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국가들에게 IBRD는 운영상 간접비를 포함하여 보통 이율에 대해 1% 정도의 추가 이율을 적용하여 자금을 대출해준다.
IMF, IBRD 나 다 한 회사에서 만들어 낸 다른 브랜드에 불과하다.
말만 구제기관이지 실제로는 착취기관이다. 외환이 부족하여 구조를 받을려면 비굴하게 많은 기밀조항에 서명을 해야 한다.
수도, 전기, 가스, 철도, 통신,석유, 은행등 핵심 자산을 팔 것.- 국민의 재산을 그저 먹으려고,
자본시장을 개방할 것. 증권시장에 와서 맘대로 장난질 하려고.
스위스 은행에 사례비로 수억 달라를 송금할 것.
금리를 올려 통화를 긴축할 것. 도산을 유도 헐값으로 사려고.
식품이나 생수, 가스등 생필품가격을 올릴 것. 그래서 사회적 불안능 조성하려고,
자유무역 을 할 것 등을 요구한다.
이상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 그 막대한 돈을 빌려 쓸 수가 없다.
'연구하는 인생 > World Econo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gold standard (0) | 2014.12.15 |
---|---|
Gold Standard (0) | 2014.12.15 |
** 구미 금융재벌들의 미국정부, 역대 대통령 그리고 국민에 대한 횡포 (0) | 2014.12.14 |
은행 빚 지지 말고 가치보유 재산 확보하라. (0) | 2014.12.13 |
Monetary System-Based Economy vs. Resource-Based Economy (0) | 2014.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