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事 · 나의 時論

트럼프가 북폭을 하지 않으면 적화통일된다..

hanngill 2018. 1. 6. 13:53

트럼프가 북폭을 하지 않으면 적화통일된다..


첫째로 거개의 국민이 공산사회주의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세뇌되어 막연히 은근히 몸을 맡기고 있다.

대개의 국민이 우리나라 여당 야당의 정치 놀음군들에게 염증을 느끼고 있다.

개미같이 일만 하다가 보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를 모르고 나라일에 무관심하고 있다.

좌파 종북 주사파가 들끓고 있다. 스타린의 코민포름의 위력을 실감한다.

민노총과 전교조외 수십개의 좌파가 현 정부 문재인 위에서 군림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교육이 불가능할 정도로 국민정신이 무너졌다. 이제 대한민국 국민은 없다.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 잘 놀고 사니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지 않고 산다.

만약 훈련된 북한군이 처들어 오면 우리 군은 월남에서와 같이 손을 들거나 도망갈 것이다.

나라의 위기에 나라를 지키고자 하는 애국자가 없다. 난리 나면 피난갈 연구부터 하고 있다.

현 정부와 언론이 이미 좌경화 되어 있다.


위와 같은 여러 정황으로 보아서 대한민국은 풍전등화이다.

바람만 불어도 꺼진다.

미국이 지켜주지 않으면 이상 대한민국은 사라진다.

그리고 학살당하고 굶어죽고 50년 전 원시로 돌아간다.

어찌 이럴게 비참하게 되어 가고 있는가?

지금 막을 수가 없다. 어찌할 수가 없게 되어 있다. 자유대한민국은 종지부를 찍게 된다.

너무나 뻔히 보인다.

앞으로 어찌해아 할 것인가???


평창동계올림픽 전일 2018년 2월 8일 평양 열병식은 김정은을 제거하기위한 절호의 기회이다. 이 열병식은 평창올림픽을 악용하여 세계의 평화에 위협을 하는 행위이다. 평양에서 열병식, 금강산에서 전야제, 올림픽을 개막하자마자 북한 예술단이 북한을 선전을 하고 이를 핑개로 출연료 명목으로 돈을 뜯어 가려는 아주 음흉한 짓을 문재인과 함께 짜고 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은 이 날이 북한을 공격하여 붕괴시키는 절호의 기회이다. 트럼프는 마음을 정하시요. 가장 적은 피해와 파괴를 피하면서 간단하게 김정은을 제거하고 미국은 물론 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북한의 핵을 제거하는 절호의 기회이다.



https://www.facebook.com/pg/DonaldTrump/posts/?ref=page_internal

Today I signed a very important executive action to protect American jobs and American workers. These actions demonstrate to the world that the United States will not be taken advantage of anymore.


BongSup Kim

I hope there will never be the government shutdown again. Sorry to write here, but important. on February 8, 2018 Please Bomb North Korea. Pyongyang's military demonstration ceremony is the perfect best opportunity to remove Kim Jong Eun, I think.. This parade is an act of exploiting maliciously the PyeongChang Olympics and threatening world peace. Mr. Trump! Set your mind. It is a great opportunity to get rid of Kim Jong Eun and to remove the nuclear weapons of North Korea, which threatens the US and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