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인생/Natural Therapy

* 암 치료는 자연치유로

hanngill 2017. 11. 15. 09:19

아들 훤아, 너도 상식적으로 알아야 하겠기에  여기 癌 Cancer 에 관해 몇 마디 적어 본다.


암 치료는 自然治癒로 해야 한다.  윤정이힌테도 전해 주어라.

암세포를 발생하게 하는 원인은 참으로 많다. 어떤 원인으로 세포에 충분한 산소 영양이 공급되지 않으면 암세포가 된다.

[암 발생의 원인을 제거하고 체질을 개선 하는 것이 암세포 치료의 핵심이다].-  아주 명심해야 될 부문이다.

 (= 암세포 제거 수술, 항암제 치료, 방사선 치료는 암 질환 치료에 좋은 방법이라 볼 수 없다.)


보통은 암병의 주 원인이 스트레스이다. 정신적 혹은 육체적 스트레스를 받으면 혈관이 위축되고 전신 혹은 어느 부분에 혈액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게 된다. 이 때 영양과 산소가 부족한 세포가 암세포로 변이 하게 되는 것이다. 이를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하고 질 좋은 영양과 충분한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전신의 혈행을 도와주는 유산소 운동을 적당히 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맑은 물과 산소가 충분한 산 속으로 들어가 사는 것이 좋다고 권하는 것이다. 좋은 환경속에서 적당히 운동하고 즐겁게만 살 수 있다면 암은 반드시 치료 된다고 나는 보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이 하루하루의 삶이 즐거워야 한다. 덤으로 사는 인생 하느님께 감사하고 더 욕심 없이 마음으로 평화를 느끼고 즐거워야 한다. 그래야 엔돌핀이 쏟아지면서 모든 병이 치료되는 것이다.( 이 과정을 실천하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이다. 운동을 하는 방법만 보더라도 일반인은 잘 모르기 때문이다.)


내가 왜 암에 관해서 연구를 했고 또 Moritz를 알게 되었느냐 하면: (요즈음에 점점 더 자연치유 주장론이 힘을 얻고 있다)
헬스 웨이트 운동을 하면서 늘 왜 근육이 피곤해지고 붓고 아프게 되는가, 또 운동 후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고 휴식을 취하는 동안 더욱 건강한 근육으로 발전할 수 있는가, 이렇게 고구하던 중 근육은 그 안에 있는 에너지원(ATP)이 고갈 되면서  근육이 상처를 입게 되고 근육내에는 LACTIC ACID가 쌓이고 정상 근육세포는 이 젖산을 가지고 생존하는 異狀 근육세포로 바꾸어진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이어서 더 많은 영양과 산소공급을 하면 다시 정상세포로 돌아 간다는 것을 알았다. 다시 말하자면 


[근육세포가 심한 운동으로 혹은 다른 원인으로 충분한 산소와 영양 공급을 못 받으면 lactic acid가 쌓이고 이 근육 세포는 자체적으로 살아남기 위해서 lactic acid 를 에너지원으로 이용하면서 생존할 수 있는 비정상적 세포로 변이한다. 그동안에 이 세포는 비정상적 세포로 존재하다가( 이것이 암세포) 이어서 휴식을 취하면서 좋은 영양과 산소( 산소가 아주 중요)를 충분히 공급하면 다시 정상세포로 곧 돌아오면서 손상된 근육은 더 건강하게 발전한다는 것이다.]


 현대의학적인 암에 관한 관념과는 완전히 다른 나의 생각이었다. 이러한 내 생각을 확실히 굳히기 위해서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나를 인터넷을 통해 찾아 보다가 모리츠를 발견했던 것이다. 지금 내가 말하는 메카니즘이 Moritz가 말하는 Survival Mechanism (살아남기위한 작동 : 여기서는 산소와 영양이 부족한 세포가 살아남기 위해서 임시적으로 암세포로 변이하는 것을 말한다)이다.  현대 의학에서는 이것을 모르는지 인정하지 않으려는지 그 원인이나 메카니즘은 무시하고 암세포만 제거하는 일만 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의학에서는 한의학에서와는 달리 대증요법만 실행하고 있다). 이것을 모리츠가 지적하고 "Cancer is not a disease" 라는 책을 쓴 것이다. 제약회사 약 판매량이 줄어 들자 모리츠에게 그만 하라고 압력을 넣고 손해배상 소송을 하고 별 짓을 해도 모리츠는 더 많은 책을 쓰고 있었다. 그래서 암살 된 것이다. 모리츠는 인도의 Ayurveda (즉 황제내경이나 동의보감 같은 인도의학책)에 정통한 사람이다. Apple 사장 스티브 잡스도 아유르베다 공부를 많이 했지. 그가 죽은 것은 옆에서 수술을 하두 권해서 수술을 Swiss에 가서 비밀리에 했기 때문이라고 본다. 나와 같이 보는 사람들 많다.

자ㅡ 그럼,  암으로 판정 받고 병원에서 암덩이 제거 수술 operation을 했다 하자, 우선 그 자리는 암세포가 없어졌다 해도 암 발생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지 않았기에 곧 암은 더 많이 발생하게 된다. 이 때는 암세포가 전신에 퍼지기 쉽게 된다. 그러면 곧 또 재 수술을 한다. 이런 식으로 병원만 합법적으로 사람을 죽이면서 돈을 끌어간다.  다시 말하거니와 암 세포란 survival mechanism으로 필요해서 정상세포가 이상 세포인 암세포로 변해서 lactic acid에 의존해서 살다가 좋은 영양과 충분한 산소공급을 받으면 그야말로 빠른 속도로 정상세포로 돌아 온다. 이것은 창조주가 만들어 놓은 아주 필요한 메카니즘일 것이다. 
수술 후에는 바로 화학약 료법 chemiotherapy로 들어 간다. 암세포를 죽인다는 것이다. 필요해서 암 세포로 우선 변화한 것인데 이를 죽이면 (암세포만 죽이는 것이 아니고 다른 장기 정상세포를 죽여서 더 큰 합병증을 유발한다) 또 그자리나 다른 자리에서 암세포는 더 많이 생긴다. 왜 더 많이? 수술과 화학약으로 전신의 면역력 즉 재생력이 더 떨어젔기 때문에 몸에 있는 다른 정상세포가 더 많이 이상 세포로 변이 해 버린 것이다. 필요해서다.  현대 의학은 이를 암세포 전이 metastasis (= transition)라 한다. 즉 암세포가 다른 곳 까지 이동 혹은 전염 시킨 것이라 한다. 이 것은 잘 못 알고 있는 것이다. 이런 나쁜 놈들이 어디 있겠나. 교과서에 그렇게 나와 있으니 어쩔 수 없다 한다. 암세포 전이는 실험실에서 아무리 시도 해도 잘 일어나지 않는다고 한다(이 경우에 암세포가 이식되는 것이 아니고 세포를 계속 자극해서 성가스럽게 하면 새로 암세포가 발생한다고 보는 것이 옳다).


자, 여기까지만 말 하겠는데, 만약 암덩이로 말미암아 혈관이 눌리거나 소화기관이 눌리거나 해서 생명의 위협을 느끼지만 않는다면 수술은 가능한 하지 말야야 한다. 그러고 나서 체질개선으로 바로 들어 가야 하는 것이다. 어쩔 수 없이 수술을 하였다 하면 바로 chemiotherapy, radiotherapy로 들어 가는데 이건 절대로 하면 안된다. 이걸 하면 거의 다 죽는다. 절대로 회생할 수 없게 만들어 버려.  이렇게 해서 치료하였다고 하면 그것은 안했으면 바로 낫을 수 있는 케이스 이지( 여기서 그 설명을 하자면 말이 길어진다).  

이미 암에 관한 그릇된 고정관념이 생겨 내가 말하는 것이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내 말을 믿어라.


현실로 암 말기환자가 내가 말하고 있는데로 실행하여 완치되어 건강하게 살고 있는 사례가 너무 많고, 이미 암전문의사가 암에 걸려서도 내가 말하는대로 해서 치료한 사례가 너무나 많다. 이론적으로 보아도 내가 말하는 것이 옳다.

 

* 암 CANCER 의 종류가 너무나 다양하게 많다. 여기 내가 말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거의 모든 암에 해당 되는 말이다. 다만 병원에서 하는 수술 치료에 관해서는 암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피부암은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 육종sarcoma, 혈액암leukemia등은 특별한 암종류이다.


만약 윤정의 엄마가 복강에 43도 고열 항암제 주입 수술 LHIPEC 을 했다면 바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그리고 마음을 비우는 명상요법 등으로 바로 들어 가야 한다. 그러면 건강하게 된다. 병원에서 포기한 암환자가 내 말 같이 해서 건강을 찾은 예는 얼마든지 있다. 그러나 2, 3기로 판정받아 수술을 하고 화학요법, 방사선 요법 까지 다 시행한 환자는 거의 다 죽는다. 초기 환자는 수술을 한 경우 완치 판정을 받을 가망이 많다. 그러나 수술 않고 내 말 같이 했다면 바로 낫을 수 있는 케이스인 것이지.
이 후 내 말을 이해하고 더 설명을 필요로 하면 더 많은 말을 해 주고 프로그램도 만들어 줄 수 있다. 


내 말 잘 듣고 만약 아버지가 아파도 이를 참고로 해야 한다.

이 외로 아버지가 써 놓은 암이나 자연치유에 관한 글들이 많이 있으니 블로그에 들어가서 읽어 보기 바란다.

2017/ 11/15

HANNGILL


Andreas Moritz

http://blog.daum.net/hanngil/12408301


Leonard Coldwell

https://youtu.be/AOXuES4AUBw

http://blog.daum.net/hanngil/12408941

'연구하는 인생 > Natural Thera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8월 LIVER CLEANSE 실시 계획  (0) 2020.08.18
통풍관리  (0) 2020.07.17
Leukemia natural treatment   (0) 2016.10.17
David refused chemo and healed leukemia naturally  (0) 2016.10.17
백혈병 자연치유  (0)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