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좋아하는 ♣♣/Domestic Music

[스크랩] 꽃이 바람에 전하는 말 외 14곡

hanngill 2007. 8. 4. 04:51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집 부근에 있는 湖沼에서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

사랑의 이야기
제비꽃
그저 바라볼수만 있어도
슬퍼하지마
그리움만 쌓이네
흩어진 나날들
장미
슬픈계절에 만나요
말해주지 그랬어
빈처
사랑은 유리같은 것
밤 배
난 늘 혼자였죠
사랑의 썰물

 


꽃이 바람에 전하는 말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슬퍼져 그냥 이 길을 지나가 진한 바람 나는 두려워 떨고있어 이렇게 부탁할께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외로워 그냥 이 길을 지나가 빗줄기는 너무 차가워 서러움이 그렇게 지나가줘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주오 맑은 하늘과 맑은 태양아래 나를 숨쉬게 하여주오 시간이 가기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주오 맑은 하늘과 맑은 태양아래 나를 숨쉬게 하여주오 시간이 가기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그저 바라볼 수만 있어도 
이 밤 한마디 말없이 슬픔을 잊고져 멀어진 그대의 눈빛은 그저 잊고져 작은 그리움이 다가와 두눈을 감을때 가슴을 스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오 그저 바라볼 수만 있어도 좋은 사람 그리워 떠오르면 가슴만 아픈 사람 우리 헤어짐은 멀어도 마음에 남아서 창문 흔들리는 소리에 돌아보는 마음 그저 바라볼 수만 있어도 좋은 사람 그리워 떠오르면 가슴만 아픈 사람 우리 헤어짐은 멀어도 마음에 남아서 창문 흔들리는 소리에 돌아보는 마음

출처 : 서흥김씨21세석려錫麗자손모임
글쓴이 : hanngi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