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인생/World Economy

영 미 금융재벌들의 농간

hanngill 2015. 1. 1. 01:05

* 달라 가치 유지를 위해 1973년 제 4차 중동전쟁을 일으켰다.

 

미국은 금본위제를 방해하기 위해서 금값을 떨어뜨리려고 미정부 보유 금을 몽땅 내다 팔았다. 이제 바닥이 났고 더 이상 금 값을 잡아 놓을 방법이 없어 금본위제 부활이라도 하면 달라가치가 떨어질 것은 뻔하였다. 또한 달라가 너무 풀려 있어서 달라 가치가 위험수준에 와 있었던 터였다. 그래서 달라 가치를 유지하거나 올릴 필요에서 작전을 짠 것이다. 국제 금융재벌들은 이집트와 시리아를 충동하고 다른 한 쪽으로 미국이 이스라엘을 지원하게 하여 전쟁을 일으킨다.  산유국들은 미국에 대한 반감을 가지고 석유값을 올린다. 실은 이것이 목표였다.  OPEC 는 석유가를 400% 까지 올린다. 석유가 인상은  dollar 수요를 늘리고 따라서 달라가치가 향상되게 된다. 

브래진스키, 키심저등 작점참모들이 Bilderberg 5 차 회의에서 정한 절차를 진행한다. 즉 사우디 건설을 미국이 맡아 하게 꼬여서 미국의 국채를 oil 로 벌어 들인 dollar 로 구입하게 한다. oil dallar 의 미국으로의 역류이다. 오일 가격 인상으로 사우디로 간 달라가 다시 미국으로 돌아 오는 것이다. 결국 오일가격만 올리고 달라 가치를 올린 결과만 얻게 되는 셈이다. 채권 상환대신 사우디 건설을 하고 여러가지 장기적 이권을 챙기기로 한다.

 

 

* 일본 도쿄에 금융 핵폭탄을 던지다.

 

당시 일본의 상황은 세계 채권국가로 너무나 잘 나가고 있었다. 미국은 채무국가로 기울고 있었다. 달라는 엔화에 의해 위축되고 있었다. 일본이 그대로 잘 나가면 안되겠다고 생각한 그들은 일본을 손보기 시작했던 것이다. 즉 현실대로 엔화 평가절상으리 시키기로 한 것이다. 일본의 수출을 막고 수입을 촉진하고 외화 지출을 시키기로 한 것이다. 여기에 더 금리인하까지 시키면 국민은 흥청망청 쓰고 증권시장은 거품으로 미칠 것이 보였던 것이다. 일본은 이를 몰랐다.

1985년 9. 미,영.일.독,프 5개국 Plaza conference 에서 yen : dollar  250:1 에서 149:1 로 합의 했다. 1987. 10. 뉴욕증시가 붕괴되자 미국은 일본에 압력을 가해 금리를 2.5%로 인하하게 했다. 이후 일본 기업은 적자를 때우기 위해 증권투기에 열을 올렸던 것이다. 미친 일본 증권시장에서 팔고 미국 뉴욕시장으로 자본이 이동하게 되었다.  일본 시장이 이미 거품을 걷을 때가 온 것이다. 이 시기에 금융핵폭탄이 일본주가지수하락을 유도하는 주가지수선물을 이용하였던 것이다.

Stock Index Futures 즉 주가지수선물 이라는 상품을 증권시장에 도입하여 뉴욕증권시장에서 일본주식시장을 교란하여 마비시켰다. 일본의 주식시장 주가 지수가 폭락한다는 put option 를 대거 내 놓았다. 일본은 이를 다 받아 먹엿다. 즉 일본측은 절대 지수가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다. 그러나 금융전략가들은 지수를 떨어 뜨리기 위해서 투매를 한것이다. 1989, 12.29. 니케이지수 38915 로 절정.

1990. 1. 12. 미국주식거래소에서 NPWs  nikkei put warrants 즉 니케이주식 하락 촉진제 발행.

이렇게 해서 일본의 20년간의 긴 암흑시대는 열렸던 것이다. 

일본은 이렇게 해서 어이 없게 망했다.

설상가상으로 쓰나미 피해까지 당하였으니.


 ( 우리나라가 외환위기로 경기 침제가 되어 부동산가격이 하락했던 것과는 다르다. 우리나라도 경기가 과열되었다가 식은 것은 비슷하지만 경기순환 사이클에 따라 갔던 것으로 보아야 한다. 일본의 사례를 들어 우리 경제를 대조하는 것은 맞지 않다. 일본은 미국의 압력에 의해 환률과 금리를 인위적으로 조정하여 초래한 경기불황인 것이다.일본의 경기 불황은 철저히 영 미 금융 재벌들의 농간에서 일어 난 것이다.)

.

 

*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유대인 기구

 

Rosthschild family, Rockefeller family 가 주도하고 있다.

환경보호은행 world conservation bank (Global Environmental Pacility 로 개칭) ;  채무국의 국토, 지하자원, 수자원등을 담보물로 하여 뺏는 일을 한다. Iron Mountain Report 1967, 외교협회 회원으로 구성된 회에서 작성한  영구적 세계형회 계획서에 따라 설립한 착취은행이다.

IMF. IBRD.  이름만 허울 좋게 달고 해무국 착취를 일삼느다.

BILDERBERG CLUB. 삼각위원회

뉴욕은행.

영국은행.

연방준비은행 - 이름만 허울좋지 지구인을 착위하는 기관이다.

 

* 엔화, 유로화, 위안화를 공격 대상으로 하고 았다.  기회만 있으면 위와 같은 기구를 이용하여 억누르고 양털깎기하고 해서 이익을 챙기는 것이 영 미 금융 대가들의 속성이다 그들은 국적이 없다. 오직 금권을 위해서 활동한다. 전쟁도 일으킨다. 도와주는 척하는데 이를 조심해야 한다. 속 다르고 겉 다른 것이 이들의 모습이다.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 동남아의 작은 네마리 용, 폴란드, 헝거리, 러시아가 다 당하였다. 다음은 중국이 대상이 될 것이다. 중국은 금을 모아 두어야 한다고들 주장하고 있다. 금본위 위안화. 종이에 불과한 달라가 싸우는 장면이 곧 보일 것이다.

 

* 중세기에는 종교가 인류의 발전을 가로 막더니 근세에 와서는  영미 금융재벌들이 인류의 발전과 행복을 깨고 있다.  종교 특히 기독교, 재벌가 로스차일드가와 록펠러가를 지구상에서 추방해야 한다..이들은 하늘을 팔고 양심을 팔아 이익을 챙기는 집단에 불과하다.  새로운 전 인류의 공통 종교 사상과 새로운 전 인류가 소유하는 화폐가 등장해야 한다.  돈이 필요 없는 자원 기반 경제 체제가 이루어지고 순수한 인간 영성에 의한 참 종교가 나올 때 인류는 안전하고 평화스럽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앞으로 다가 오는 우주시대를 대비해야 한다. 이성을 마비 시키는 종교야 말로 인간에게 악을 저지르고 있다. 이성과 과학을 바탕으로 우주로 나가야 한다. 폭발적이 인구증가에 인류가 영화롭게 살려면 대 혁신이 필요한 때이다.

지금 온 지구인이 위기를 앞에 두고 미몽에서 헤매이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GSNikkeiPuts.pdf

 

 


GSNikkeiPuts.pdf
7.11MB

'연구하는 인생 > World Econo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Euro  (0) 2015.01.01
George Soros 금유해거천재  (0) 2015.01.01
Book 화폐전쟁 의 주요내용 요약  (0) 2014.12.31
DEFINITION of 'Put Warrant'  (0) 2014.12.28
The Venus Project  (0) 2014.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