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행복하게/자동차생활

CAR CAMPING place

hanngill 2021. 4. 28. 01:07

CAR CAMPING 의 목적은  야외에서 자연을 즐기면서 맑은 공기와 물, 아름다운 경치, 자연의 신비 속에서 운동과 사색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즐겁게 사는 것이다.

좋은 기후와 좋은 환경을 찾아 나선다.

밤에는 안전한 공공 장소로 이동해서 잠을 잔다.  PORTABLE TOILET 를 이용한다.

낮에는 자연생활을 즐긴다.  아름다운 곳, 자연을 느끼는 곳에서 지낸다.

그늘막을 치고, 취사도 하고, 목욕도 할 수 있는 바람 막이가 되어 있는 곳에 주차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곳에서 낮이나 밤을 지낸다.

야외에서 대소변을 볼 수 있는 곳이면 좋다.

모기나 벌래등 귀찮은 것들이 없는 곳이어야 한다.

비, 바람이 부는 날이면 바람 없고, 그늘막 치고 취사도 하고, 목욕도 하고, 활동도 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

취사는 배터리 전기로, 난방도 배터리 전기와 엔진 난방으로 한다.

필요한 것은 쌀, 비비고, 약간의 양념이나 인스턴트 식품, 그리고 충분한 생활물이다.

차 안에서 사용할 응급용 대소변기, 비상대처 무기, 소화기, 약품, 손전등... 을 준비해야 한다.

 

 BATTERY 는 A. 시동배터리.  B. 보충용 일반배터리   C. DEEP CYCLE BATTERY ( DELCO DC31 2개.

일상시는 A, B, C 를 연결해 둔다.   C를 충전시는 C 만 분리한다.   운행중에는 C를 분리한다.

운행중 취사를 하는 동안에는 A, B, C 를 다 연결해서 쓸 수 있다 (단시간이고 소모 전력이 있어 ALTERNATOR 발전기가 DEEP CYCLE BATTERY 과충전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

LiPo BATTERY 로 JUMPING STARTING 할 경우는 A 만 분리해야 한다.

캠핑카 전기시설 (1) (daum.net)